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기
오늘은 SKT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SKT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통신사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가입자가 제일 많습니다. 이제 고객센터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서비스는 세가지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는 음성 인식 AR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성인식 ARS 고객센터는 114를 눌러서 통화를 해도 되고, 010-011-0600의 무료서비스를 이용해도 됩니다. 유료 서비스인 1599-0011로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음성 인식 ARS서비스는 신개념 상담 서비스입니다.음성으로 찾고 화면으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다음은 보이는 ARS서비스입니다. 화면으로 보면서 ARS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전화에 접속하여서 더 빠르게 필요한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1~5번, 0번 까지의 번호에 서비스를 지정했습니다. 각 번호를 눌러서 확인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버튼식 ARS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 중인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아래 표와 같이 114, 080-011-6000의 무료 서비스와 1599-0011의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각각의 번호 별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눌러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SKT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본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 E&M 투자 분석 (0) | 2017.03.08 |
---|---|
lg u+ 멤버쉽 사용방법 (0) | 2017.03.07 |
인터넷설치 쉽게 비교하기 (0) | 2017.03.05 |
sk 공시지원금 알아보기 (0) | 2017.03.04 |
인천공항 버스 예매 예약 방법 (0) | 2017.03.03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