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던 휴대폰이 2년이 넘어가면 보통 약정이 해지가 되어 할인 혜택을 더 이상 못 받게 됩니다. 신상 휴대폰을 쓰고 싶어서 바꾸지 않는 이상 기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할인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KT에서 시행하고 있는 요금할인을 재약정하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KT 요금할인 재약정 에 대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지원금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알아볼 내용은 해당 할인율이 월정액의 20%에서 25%로 상향 조정이 2017년 9월 15일 부터 통신비 할인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1. KT 요금할인 재약정 지원금이란
이제 요금할인 지원금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단말기 할인 지원금 대신에 받을 수 있는 요금할인 혜택은 유통업체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 등, 단말 할인 지원금을 받지 않은 가입자나, 24개월 약정이 만료된 가입자가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가입을 할 수 있는 대상과 단말기, 가입 가능 요금제와 가입 채널 등은 아래의 글 박스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약정 기간 확인 이 종료된 24개월 완료 가입자에게 아주 좋은 서비스입니다.
2. KT 요금할인 재약정 방법은?
먼저 아래와 같이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서 로그인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창이 나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을 한 후에 보안문자를 입력을 하여 로그인을 해 주세요.
로그인 후에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을 하여 이동해 주세요.
여기에서 조회/변경 메뉴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
이제 약정 조건에 프로그램과 약정 기간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12개월, 혹은 24개월을 선택을 한 후에 약정 가능 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아래 표의 요금제가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 들입니다. 월정액에 비례하여 할인 금액이 상이합니다. 본인의 사용 요금제가 해당이 되는지 확인을 꼭 해보아야 합니다.
이상으로 KT 요금할인 재약정에 대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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