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효과시간 슈퍼그뤠잇!


   타이레놀효과시간 슈퍼그뤠잇!

일요일 오후시간에 다가올 월요일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가 찌근찌근하고 두통이 밀려옵니다. 정말 직장생활에서 월요일은 생지옥같은 시간입니다. 하루전일 일요일부터 이렇게 투통이 생기는 정도로 힘든것이 두통이지요. 오늘은 이런 두통에 잘 듣는 최고의 약 타이레놀 효과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이레놀은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두통약입니다.



타이레놀 정 500밀리그람의 효능시간은 관연 얼마나 될까요?

타이레놀 500밀리그람 복용은 12세 이상의 소아 및 성인에 대해 투여를 할 수 있고 1회에 1~2정씩 복용을 할 수 있습니다. 1일 3~4회 4시간에서 6시간마다 복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복용 후에 효과가 지속되는 시간이 4시간 정도 됩니다.

복용시에는 안전용기를 개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뒷면의 절제선을 따라서 복용량만큼 정제를 잘라내면 됩니다.



뒷면의 표시부분을 잡고 화살표 방향으로 호일을 벗겨내면 됩니다.

보관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실온인 1~30도 환경에서 보관을 하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반드시 포장된 용기에 넣고 꼭 닫아서 보관을 해야합니다.

복용에 대한 부분이나 복용 후 부작용 부분은 아래의 소비자 상담전화로 바로 걸어서 확인을 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500미리그람 타이레놀효과시간 은 4시간 정도입니다.



가장 중요한 안전 부분은 24간에 8정이상을 복용하면 절대 안된다는 것입니다.

연관제품인 타이레놀 이알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이알은 500밀리그람 정보다 효과가 좀 더 지속이 됩니다. 

이알 서방정은 이중서방정으로 8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이 됩니다. 8시간이 지속이 되기때문에 하루 세번 복용을 할 수 있습니다. 

타이레놀이알은 해열 및 감기에 의한 통증과 두통 치통 근육통 허리통증 생리통 관절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500밀리그람 정은 보통 여성분들의 생리 시에 통증완화를 위해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이알 서방정은 남성분들의 몸살이나 근육통에 복용을 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상으로 타이레놀효과시간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두통이 있으신 분들이 이글을 읽고 복용시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